과제 미친거 새끼를 이렇게 치는데
지금 취업 공고뜨고
동기들 자소서 쓴다고 죽을라하는데
저만 운동하고 처 노는듯ㅇㅇ
과제 진짜 나 죽었다 생각하고 하고
23일까지 진짜 4시간씩만 자야지
하. 미칭거
운동을 안하는 선택지는 없음.
추가운동을 하지 않겠음ㅡㅡ
아 근데 푸시업 풀업은..10분씩..총 20분 해도 되지 않나.. 휴식포함 30분..
아...모르겠다 나가주거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걍 묶어놓고 ㅈㄴ패세요 아니 왜 팰생각부터 하세요;; 제가 과제할 수 있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성인 작성시간 26.06.15 가급적 그라운드 대결은 피할 것
-
답댓글 작성자성인 작성시간 26.06.15 외도하지마세요ㅡㅡ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성인 이렇게 귀여운데 어캄요;; 저 진짜 방학해도 본가 못갈거같아서 개쫄림..
제 스트레스에 멍테라피 필요해서 내일도 얘 보러갈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