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음달에 토끼닮은 여직원 들어온답니다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작성시간26.06.15|조회수1,072 목록 댓글 30

제가 면접 봤었는데, 본부장님께서도 좋아하시네요

외향형은 아닌데 말 또박또박 잘하고 눈도 잘 마주치고, 똑똑해서 뽑힌거같습니다.

 

제가 멘톱니다 흠.....

 

수수하고 토끼 닮았습니다. 착해보여요

 

예.. 퇴사하지 않게 잘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ㄷㄷ 호랑이 안뽑아요;;
  • 작성자SKTT1 Faker | 작성시간 26.06.15 토끼ㄷㄷ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15 혼내주져
  • 작성자Hosimati_Suisei | 작성시간 26.06.15 토끼무서운데
  • 작성자냥이가체고얌 | 작성시간 26.06.15 고백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