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면접 봤었는데, 본부장님께서도 좋아하시네요
외향형은 아닌데 말 또박또박 잘하고 눈도 잘 마주치고, 똑똑해서 뽑힌거같습니다.
제가 멘톱니다 흠.....
수수하고 토끼 닮았습니다. 착해보여요
예.. 퇴사하지 않게 잘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제가 면접 봤었는데, 본부장님께서도 좋아하시네요
외향형은 아닌데 말 또박또박 잘하고 눈도 잘 마주치고, 똑똑해서 뽑힌거같습니다.
제가 멘톱니다 흠.....
수수하고 토끼 닮았습니다. 착해보여요
예.. 퇴사하지 않게 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