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를까 말까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15|조회수170 목록 댓글 12

관심 가는분이 있는데 야추 달고 태어낫으면 일단 질러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일단 질러봐야겟음..... 거절하면 쩔 수 없져 뭐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15 돌태형OUT 맞아요.
    고백안하면 나중에 시간 지나서 또 미련 남을거에요.
    차라리 지금 용기내고, 잘되면 이득이고, 안되면 마음정리하는게 낫죠.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LeftKicker 진짜 눈 딱 감고 지릅니다
  • 작성자도탁스없이못살아 | 작성시간 26.06.15 으뜨케대심...?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거절 ㅎㅎ 지금이 좋다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