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가는분이 있는데 야추 달고 태어낫으면 일단 질러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일단 질러봐야겟음..... 거절하면 쩔 수 없져 뭐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LeftKicker 작성시간 26.06.15 돌태형OUT 맞아요.
고백안하면 나중에 시간 지나서 또 미련 남을거에요.
차라리 지금 용기내고, 잘되면 이득이고, 안되면 마음정리하는게 낫죠.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LeftKicker 진짜 눈 딱 감고 지릅니다
-
작성자도탁스없이못살아 작성시간 26.06.15 으뜨케대심...?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거절 ㅎㅎ 지금이 좋다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