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주식 877% 먹음 ㄱㅇㄷ 작성자부리부리 대마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1,11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래만 되면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15 25:1 병함빔 맞았구나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5 상폐에요..? 작성자DOTA X | 작성시간 26.06.15 저도 1000%!!! 하지만 치킨값도 안나옴....... 이미지 확대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15 오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15 전 진짜 먹음 ㄱㅇㄷ5천원 넣은게 천추의 한임..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