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쌀 특등급이랑 상급 차이 느끼세요??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15|조회수179 목록 댓글 5

그냥 상급 사도 충분하겟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1월 | 작성시간 26.06.15 네 특등급 상급은 큰차이안느껴졌고 개인적으로는 품종이 좀 더 중요하게느껴졌어요 . 수향미나 백진주쌀같은건 특등없구 애초에 상이라고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수향미란 백진주가 맛잇는 쌀들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11월 | 작성시간 26.06.15 위르겐 클롭 넵 인기있는쌀이에용 수향미 (골드퀸 밥하면 구수한향 엄청남 ) 백진주쌀 (찰기있고쫀득함)
  •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11월 아하 걍 암거나 삿엇는데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 작성시간 26.06.15 수향미 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