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녁 러닝하시는분들 식사 하시고 뛰시나요??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6.15|조회수123 목록 댓글 4

든든하게 식사하시고 몇 시간? 뒤에 뛰세요??

그저 궁금....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ovy | 작성시간 26.06.15 조깅정도면 1시간에서 1시간 반 이후에 뛰어요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5 저녁은 안먹고 뛰고 쉬는날 뛰면 2시간-2시간반이용
  • 작성자KROOS | 작성시간 26.06.15 조깅은 밥먹고뛰어도 ㄱㅊ 포인트날은 안먹고뜁니다
  • 작성자NCL, | 작성시간 26.06.15 안먹고 뛰어요 퇴근하고바로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