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오이 손질할때 어케하세여???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5|조회수76 목록 댓글 7

맨날 소금으로 챱챱해서 가시부분 없앴는데

여친이 그렇게하면 물러진다고 칼등으로 슥슥 비비는거 알려줬음

훨씬 좋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이오이 소코마테다!
  • 작성자존버중 | 작성시간 26.06.15 전 소금도 필요없이 걍 맨손으로 문댑니다 ㅋ 그래도 맨들맨들해죠용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헉!
  • 작성자생명의기원 | 작성시간 26.06.15 다다기오이는 그냥 씻어서만먹고 가시오이는 칼날로 샥샥
  • 작성자파프코니 | 작성시간 26.06.15 손절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