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이 손질할때 어케하세여???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5|조회수7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 소금으로 챱챱해서 가시부분 없앴는데 여친이 그렇게하면 물러진다고 칼등으로 슥슥 비비는거 알려줬음훨씬 좋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이오이 소코마테다! 작성자존버중 | 작성시간 26.06.15 전 소금도 필요없이 걍 맨손으로 문댑니다 ㅋ 그래도 맨들맨들해죠용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헉! 작성자생명의기원 | 작성시간 26.06.15 다다기오이는 그냥 씻어서만먹고 가시오이는 칼날로 샥샥 작성자파프코니 | 작성시간 26.06.15 손절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