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칠포다녀오고 오늘은 영덕쪽에있는 내연산을 다녀왔습니다
정상으로 간다면 쪼끔 고되고, 관광으로 간다면 전망대랑 폭포만보고 왕복 3시간정도로 가능한산입니다.
저는 은폭포가 제일 좋았습니다 사람도 없고 시원한 물에 발담그면 고기들이 몰려옵니다 ㅋㅋㅋ
공연끝나고 2분도 안돼서 다 치워짐 칠포는 진짜 운영잘하는거같아요
ㄹㅇ 지상낙원 은폭포
전망대에서 본 소금강
다음검색
어제 칠포다녀오고 오늘은 영덕쪽에있는 내연산을 다녀왔습니다
정상으로 간다면 쪼끔 고되고, 관광으로 간다면 전망대랑 폭포만보고 왕복 3시간정도로 가능한산입니다.
저는 은폭포가 제일 좋았습니다 사람도 없고 시원한 물에 발담그면 고기들이 몰려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