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에서는 린클
분쇄에서는 쿠쿠or미닉스 보고 있는데
써보신 분들이나 잘 아시는분들, 첨언 한마디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두돌 갓지난 아이까지 3인가족이구요
매일 집에서 1~2끼는 꼬박꼬박 먹고 음식물쓰레기 봉투 기준으로는
3일정도에 한번씩 2L 짜리 쓰봉 채우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보법 작성시간 26.06.15 탄수화물류는 기가 막히게 먹고 지방이 많거나 채소류는 좀 소화하는데 시간 걸리더라구요
-
작성자무커 작성시간 26.06.15 와 저희랑 똑같은 고민이네요 5인가족이긴한데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뫄세정유 작성시간 26.06.15 미닉스 -돼지뼈,소뼈 안됨. 떡 돌리면 눌러붙어서 경고코드 뜸. 통 코팅 벗겨지면 통 새로 사야해요
-
작성자눈팅아이디용 작성시간 26.06.15 전 분쇄형 블레이드x 써요 아마 이년쓰는중인데 만족중 생선 닭뼈까지 싹 가루로만듬. 단점은 건조분쇄라 집안에 둘순없어요 분쇄때 열이랑 냄새나서 베란다에 둬야댐
-
작성자Rtype 작성시간 26.06.15 미생물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