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1명이 케이블머신 앞에서 케이블바를 잡고 무릎꿇고 절하면서 석고대죄하시는데 어디운동이죠….?
아예 리버마냥 엎드려서 꿈틀꿈틀 하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가 당할듯
-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시간 26.06.15 상복부 운동임! 저도 주1-2회 15회 4세트씩함 시간없으면 행레레랑 슈퍼세트로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 좋은운동이엇네
-
작성자전소민 작성시간 26.06.15 석고대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ㅠㅠ 헬린이는 신기한게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