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을 x같이 하는 사람이 택시를 모는건지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15|조회수1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택시를 몰면 운전을 x같이 하는건지참으로 미스테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5 그렇게 해야 운전 잘하는거라고 생각하는 벌레라서 작성자존버중 | 작성시간 26.06.15 좌회전하려다가 소방차 사이렌울리면서 지나가길래 기다렸더니 뒤에서 ㅈㄴ빵빵거리길래 ㅅㅂ 택시겠지하고 뒤에 봤더니 역시나 택시였고 작성자아기맹수 | 작성시간 26.06.15 개택을 이해하려하면 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