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숏츠에서 데이식스 콩글레츄레이션 팬들이 떼창 한거 우연히 봣는데 노래 개젛음 ;;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15|조회수9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가수가 부른거 보다 팬들 떼창이 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원 내줫아면 좋겟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15 떼창버젼(가수목소리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