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아시아를 얕보지 마라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6|조회수73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전반 끝나고 kbs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kka | 작성시간 26.06.16 와~ 사우디가 이기고 있어요? ㄷㄷㄷ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넵 이제 후반 시작 작성자미르별 | 작성시간 26.06.16 이제 어디가 농어촌이지?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