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닭찌 어디 좋은디 있나요 작성자밍구91|작성시간26.06.16|조회수2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비싼거같은디 원래 사는곳에서도 가격이 점프를 해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찮아 | 작성시간 26.06.16 한끼통살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16 육식토끼 작성자쳄버 | 작성시간 26.06.16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대량으로 사서 직접 조리해머금요 작성자돌태형OUT | 작성시간 26.06.16 한끼통살 먹고잇는데 좀 비싼거 같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