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새 닭찌 어디 좋은디 있나요

작성자밍구91|작성시간26.06.16|조회수201 목록 댓글 4

너무 비싼거같은디 원래 사는곳에서도 가격이 점프를 해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찮아 | 작성시간 26.06.16 한끼통살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16 육식토끼
  • 작성자쳄버 | 작성시간 26.06.16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대량으로 사서 직접 조리해머금요
  • 작성자돌태형OUT | 작성시간 26.06.16 한끼통살 먹고잇는데 좀 비싼거 같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