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과 메스꺼움 작성자하와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8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요일에 술을 먹고 잤거든요 그리고 새벽에 구토하고 다 토했어요속이 메스껍고 두통이 심해서 병원 갔다왔는데 차도가 없네요 어제도 하루종일 굶었고요 체감은 급체한거 같은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더웨스트 | 작성시간 26.06.16 전 편두통이 와서 탁센 먹고 두안캡 쓰고 있네요. 요즘 더워서 편두통있는 저는 늘 조심하는 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