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이 먹으니까 숨 쉬는 것도 조심해야 함 ㅜ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16|조회수605 목록 댓글 25

아니 주말 부터 뭔가 왼쪽 허리? 골반?이 아픙거예요
자고 일어나면 더 심해짐ㅜ
지금 ㅈㄴ 걸음도 이상하게 걷고 허리를 제대로 못 펴겟음 ㅜ
개억울한게 뭘 해서 그런거면 그래서 아프구나 할텐데
진심 아무것도 안햇다구요......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으어어억..
    댓글 이모티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16 아죠씨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