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주말 부터 뭔가 왼쪽 허리? 골반?이 아픙거예요
자고 일어나면 더 심해짐ㅜ
지금 ㅈㄴ 걸음도 이상하게 걷고 허리를 제대로 못 펴겟음 ㅜ
개억울한게 뭘 해서 그런거면 그래서 아프구나 할텐데
진심 아무것도 안햇다구요......ㅜㅠ
다음검색
아니 주말 부터 뭔가 왼쪽 허리? 골반?이 아픙거예요
자고 일어나면 더 심해짐ㅜ
지금 ㅈㄴ 걸음도 이상하게 걷고 허리를 제대로 못 펴겟음 ㅜ
개억울한게 뭘 해서 그런거면 그래서 아프구나 할텐데
진심 아무것도 안햇다구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