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 혼술 애매하네요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6|조회수317 목록 댓글 12

저번주 경기는 11시라서 그때부터 맥주 깠는데요

멕시코 남아공 경기는 10시네요

음 아침 맥주 어쩌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16 잉여킴 시계 바늘 돌려놓죠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hooooooooooo 아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6 초대점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세요 서울
  •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16 10시나 11시나 껄껄 차이없다고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