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혼술 애매하네요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6|조회수31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주 경기는 11시라서 그때부터 맥주 깠는데요멕시코 남아공 경기는 10시네요음 아침 맥주 어쩌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16 잉여킴 시계 바늘 돌려놓죠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hooooooooooo 아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6 초대점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세요 서울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16 10시나 11시나 껄껄 차이없다고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