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시 20분 ㅡ 기상
07시 30분 ㅡ 아침밥(안성탕면)
08시 10분 ㅡ 다시 취침
10시 20분 ㅡ 기상 후 메이플 일퀘
11시 20분 ㅡ 메이플 삭제 (접음)
11시 30분 ㅡ 캡슐커피 내리기
11시 40분 ㅡ 감자 한소쿠리 깎기
흐미....홀가분한데 뭔가 공허함요
다음검색
07시 20분 ㅡ 기상
07시 30분 ㅡ 아침밥(안성탕면)
08시 10분 ㅡ 다시 취침
10시 20분 ㅡ 기상 후 메이플 일퀘
11시 20분 ㅡ 메이플 삭제 (접음)
11시 30분 ㅡ 캡슐커피 내리기
11시 40분 ㅡ 감자 한소쿠리 깎기
흐미....홀가분한데 뭔가 공허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