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성자은방울꽃망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212 목록 댓글 15

소개팅 앺터까지 했는데

사람은 좋으신데.. 바른생활여성이신데..

 

재미가 없어요ㅠㅠㅠ 연락하고 두번째 만남까지

티키타카도 안되고 대화도 뚝뚝끊기고 ,, 리액션도 크게 없으니 재미가없어서

제가 더 노력해봐야 힘빠질 게 너무 그려져서

거절멘트를 날렸

 

 

오늘 저녁은 치킨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방울꽃망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노랑통닭 알싸한마늘 생각중임다 ㅈㅁㅌ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_-_썬더-_-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난히 오늘 | 작성시간 26.06.16 치킨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방울꽃망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칰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