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앺터까지 했는데
사람은 좋으신데.. 바른생활여성이신데..
재미가 없어요ㅠㅠㅠ 연락하고 두번째 만남까지
티키타카도 안되고 대화도 뚝뚝끊기고 ,, 리액션도 크게 없으니 재미가없어서
제가 더 노력해봐야 힘빠질 게 너무 그려져서
거절멘트를 날렸
오늘 저녁은 치킨이다
다음검색
소개팅 앺터까지 했는데
사람은 좋으신데.. 바른생활여성이신데..
재미가 없어요ㅠㅠㅠ 연락하고 두번째 만남까지
티키타카도 안되고 대화도 뚝뚝끊기고 ,, 리액션도 크게 없으니 재미가없어서
제가 더 노력해봐야 힘빠질 게 너무 그려져서
거절멘트를 날렸
오늘 저녁은 치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