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탁은 안하심)
어흐가 뭐냐길래 원래 예전엔 ㅗㅜㅑ를 쓰다가
같은 상황에 요즘은 어흐 하는걸로 메타가 바뀌었다고 알려줬음
옷 갈아입거나 씻고나왔거나 등등 어흐 스러운 상황마다 맨날 어흐~ 하니까 겁나 좋아하심ㅋㅋㅋ 반대상황에도 저한테 써먹으시는중
님들도 해보셈ㅋㅋㅋ
다음검색
(도탁은 안하심)
어흐가 뭐냐길래 원래 예전엔 ㅗㅜㅑ를 쓰다가
같은 상황에 요즘은 어흐 하는걸로 메타가 바뀌었다고 알려줬음
옷 갈아입거나 씻고나왔거나 등등 어흐 스러운 상황마다 맨날 어흐~ 하니까 겁나 좋아하심ㅋㅋㅋ 반대상황에도 저한테 써먹으시는중
님들도 해보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