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비와이프한테 어흐~ 써먹는거 꿀잼임ㅋㅋ

작성자편라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563 목록 댓글 15

(도탁은 안하심)

어흐가 뭐냐길래 원래 예전엔 ㅗㅜㅑ를 쓰다가

같은 상황에 요즘은 어흐 하는걸로 메타가 바뀌었다고 알려줬음

옷 갈아입거나 씻고나왔거나 등등 어흐 스러운 상황마다 맨날 어흐~ 하니까 겁나 좋아하심ㅋㅋㅋ 반대상황에도 저한테 써먹으시는중

님들도 해보셈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16 아저씨같다고 하지 말래요ㅜ 아저씨 맞는데ㅜ
  • 답댓글 작성자편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저씨맞는데 어쩔~ 하면 할말없음 ㄱㄱ
  • 답댓글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16 편라니 말로도 지고 싸움으로도 져서 안됨 ㅈㅈ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6 어흐 아저씨
  • 답댓글 작성자편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흐~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