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보베르데 vs 스페인경기 보는데 보지냐 소리밖에없음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6|조회수162 목록 댓글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16 자지임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 마지막 골 들어갔으면 스페인 졌겠네 ㄷㄷ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6 보지때문에 못넣었네요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6 어제 전반만 봤는데 꿀재미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16 거의 거미줄 ㅂㅈ냐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