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보베르데 vs 스페인경기 보는데 보지냐 소리밖에없음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6|조회수16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16 자지임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 마지막 골 들어갔으면 스페인 졌겠네 ㄷㄷ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6 보지때문에 못넣었네요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16 어제 전반만 봤는데 꿀재미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16 거의 거미줄 ㅂㅈ냐였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