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훈련????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16|조회수381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박3일 하는거져???밖에서 훈련하나유??오늘 날씨 장난아니던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6 동원 훈련가면 총 쏠수 있음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쏠수 있어!!! 작성자부부우우 | 작성시간 26.06.16 아죠씨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태도 | 작성시간 26.06.16 식단 나오는거 맞으면 군데리아 먹을 기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