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스 달리는 차라고 +500 받는게 이해가 안가는게 작성자DIVISION|작성시간26.06.16|조회수20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업그레이드 된다고 자율주행될가능성 0% 그렇다고 기존 ccnc보다 큰 기능도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