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키가 150이라 180이상이 좋아

작성자탑툰|작성시간26.06.16|조회수267 목록 댓글 2

나는 키가 170이라 180이상이 좋아

시발 뭔가 문장 이상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뿡빵이 | 작성시간 26.06.16 나는 가슴 작아서 가슴큰게 좋다고 하죠
  • 작성자포데라엠퍼러2사고싶다 | 작성시간 26.06.16 키작으면 보통 키작은 사람을 만나야 말이 맞는데 키작은 사람들은 2세를 생각한다는 핑계로 큰사람을 원하고..

    큰사람들은 본인이 크니까 큰사람 원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