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귀찮아서 아무것도 하기 싫음 ㅇㅇㅇ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164 목록 댓글 17


11시 반쯤에 메이플 지우고
노트북으로 드라마 (순 브금용)
켜놓고 지금까지 침대랑 몰아일체
중입니다

내일 새벽에 일어나서 부산 출발
하려면 일찍자야 되는데......에....
부산 갈 생각에 벌써 설레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쓰!
  •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16 부럽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조아요~_~
  • 답댓글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16 미카미 부러어ㅓㅓ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