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그래픽카드 살때여 작성자배뿡빵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조사별로 가격차이 좀 나잖아요 제조사 추천좀 해주세여 고장 덜나고 A.S 좋고 이런 차이로 아는데! 돈 부족해서 제조사를 바꿀바엔 한등급 아래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16 이엠택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6 킹갓 갤럭시 근데 비싼거같음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6 As좋은곳이 이엠텍 조탁정도?? 작성자레몬맛메론 | 작성시간 26.06.16 어느 등급의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지에 따라서 추천이 갈릴거 같네요고장은 자연재해급이라 어느 브랜드라도 전부 생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