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형님들 그래픽카드 살때여

작성자배뿡빵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9 목록 댓글 4

제조사별로 가격차이 좀 나잖아요

 

제조사 추천좀 해주세여 고장 덜나고 A.S  좋고 이런 차이로 아는데!

 

돈 부족해서 제조사를 바꿀바엔 한등급 아래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16 이엠택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6 킹갓 갤럭시 근데 비싼거같음
  •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6 As좋은곳이 이엠텍 조탁정도??
  • 작성자레몬맛메론 | 작성시간 26.06.16 어느 등급의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지에 따라서 추천이 갈릴거 같네요
    고장은 자연재해급이라 어느 브랜드라도 전부 생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