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맞다 하이패스 건전지 갈아끼우면 머 설정 바꿔야대나여???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6|조회수64 목록 댓글 3

걍 안해도되지않나???

그댜로뒀는데 인식 못했었음 ㅠㅠㅠ

까먹고있다가 오늘 요금 내라고 날라왔넴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6 켜지긴 했나여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음 건전지 끼웟을때 뭔 소리 났던거같아여
  • 작성자Hosimati_Suisei | 작성시간 26.06.16 설정바꾸는건 보통 없을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