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 하이패스 건전지 갈아끼우면 머 설정 바꿔야대나여???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6|조회수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안해도되지않나??? 그댜로뒀는데 인식 못했었음 ㅠㅠㅠ 까먹고있다가 오늘 요금 내라고 날라왔넴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6 켜지긴 했나여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음 건전지 끼웟을때 뭔 소리 났던거같아여 작성자Hosimati_Suisei | 작성시간 26.06.16 설정바꾸는건 보통 없을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