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티컬마우스 이거 언제쯤 적응되나요

작성자핫독핫독핫디기리독|작성시간26.06.16|조회수73 목록 댓글 3

어제 사서 처음 써보는데 날개뼈 아픔;

휠도 중지 엄지 번갈아가면서 쓰니까 손가락 더 뻐근하구

무거워서 미세하게 움직이는게 더 힘둘어가네요

당근해버릴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락싸에서 넘어옴 | 작성시간 26.06.16 오잉 뭘사셨길래... 완전 버티컬은 아니지만 로지텍 MX마스터 개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핫독핫독핫디기리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로지텍 리프트 삿서요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6 2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