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차 줘까치하네

작성자오징어두루치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469 목록 댓글 16


웬만하면 넘어가는데 염병하네 진짜 바로 관리실 전화때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16 오징어두루치기 잘하셨어요ㅋㅋㅋ 어휴 ㄹㅇ 개꼰대일듯
  • 작성자CodeName | 작성시간 26.06.16 일반화 하기 싫은데 요즘 제네시스 골때리는 거 많이 경험해서 개극혐 되어버림
  • 작성자나인스톤 | 작성시간 26.06.16 ㅋㅋㄲㅋㅋ
  • 작성자눈팅아이디용 | 작성시간 26.06.16 전보통 저런차보면 대놓고 가래침 영끌모아서 유리에 뱉음 일부러 달달한 음료사다가 앞차 유리에 부은적도 있슴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차주한테 전화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