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이기냐의 반댓말 goat' ㄹㅇ 잘했네요 작성자덤덤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는 안봐서 걍 드립인줄알았는데40살 골키퍼가 슈팅 27번에 0실점이면야신이네요야스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ounha | 작성시간 26.06.16 푸시야스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16 보루즈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6 5초?아.....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6 지냐!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16 신이 내린 보x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