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 '이기냐의 반댓말 goat' ㄹㅇ 잘했네요

작성자덤덤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 목록 댓글 5

경기는 안봐서 걍 드립인줄알았는데
40살 골키퍼가 슈팅 27번에 0실점이면
야신이네요
야스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ha | 작성시간 26.06.16 푸시야스
  •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16 보루즈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6 5초?아.....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6 지냐!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16 신이 내린 보x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