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리오 마사지기 효과 좋나요?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7|조회수152 목록 댓글 5

써보신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바아아아앙2 | 작성시간 26.06.17 그냥저냥 써요, 안마의자처럼 공간 안 차지하는게 장점인듯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떤거 쓰고계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바아아아앙2 | 작성시간 26.06.17 이엘렌 목어깨, 허리, 허벅지종아리 3개 써요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17 오 종아리 마사지기 쓰고있는데 낫뱃인거같아여!
  • 작성자망곰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17 종아리 쓰고있는데 너무 강해서 넘 아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