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나바아아아앙2
|
작성시간
26.06.17
그냥저냥 써요, 안마의자처럼 공간 안 차지하는게 장점인듯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떤거 쓰고계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바아아아앙2
|
작성시간
26.06.17
이엘렌 목어깨, 허리, 허벅지종아리 3개 써요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17
오 종아리 마사지기 쓰고있는데 낫뱃인거같아여!
-
작성자망곰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17
종아리 쓰고있는데 너무 강해서 넘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