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변경 주기에 놓이신 분들 질문!! 작성자발가락|작성시간26.06.17|조회수198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현 갤럭시 유저 —> 갤럭시 유지 예정2. 현 갤럭시 유저 —> 아이폰 갈아탈 예정3. 현 아이폰 유저 —> 아이폰 유지 예정4. 현 아이폰 유저 —> 갤럭시 갈아탈 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if(만약에) | 작성시간 26.06.17 저도ㅋㅋ 워치 에어팟 다바꿔야되서 그냥 3가야될듯ㅜㅜ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7 3 작성자부천시민 | 작성시간 26.06.17 3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7 3 작성자NINIZ | 작성시간 26.06.17 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