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분들 질문하나... 작성자댓글이쁘게달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1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막 거래트기 시작한 업체 담당자가 소시오패스끼가 보이시면 어떻게 하실건가요?저희쪽에 발주는 꾸준히 넣어줄것 같은데 초장부터그 쎄한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고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17 어떤부분에서 그렇게 느끼시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