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영업자분들 질문하나...

작성자댓글이쁘게달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133 목록 댓글 1

이제 막 거래트기 시작한 업체 담당자가 소시오패스끼가 보이시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저희쪽에 발주는 꾸준히 넣어줄것 같은데 초장부터
그 쎄한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고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17 어떤부분에서 그렇게 느끼시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