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덜 회사 걸어서 22분은 힘들겠죠? 작성자Orange Splash|작성시간26.06.17|조회수659 목록 댓글 6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싸고 괜찮은 집 나왔는데 탁서님들이라면 자전거 타고 다니심? 아니면 대중교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Orange Spla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인정이요 작성자김택연 | 작성시간 26.06.17 걸어서 20분인데 차타고 다님 답댓글 작성자Orange Spla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뚜벅이라ㅠ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6.17 걸어서 가능 답댓글 작성자Orange Spla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삼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