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님덜 회사 걸어서 22분은 힘들겠죠?

작성자Orange Splash|작성시간26.06.17|조회수659 목록 댓글 66

싸고 괜찮은 집 나왔는데 탁서님들이라면 자전거 타고 다니심? 아니면 대중교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range Spla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인정이요
  • 작성자김택연 | 작성시간 26.06.17 걸어서 20분인데 차타고 다님
  • 답댓글 작성자Orange Spla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뚜벅이라ㅠ
  •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6.17 걸어서 가능
  • 답댓글 작성자Orange Spla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삼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