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굳이 저렇게 다나까 써가면서 특전사 모습
보일 필요가 있었나 싶네여
조금 오글거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 구 작성시간 26.06.17 웹툰에선 안그러긴해요 ㅋㅋ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작성시간 26.06.17 웹툰하고 달라여
-
작성자야 돈 작성시간 26.06.17 나화진 특전사 부하, 전역하자마자 스카웃해서 데려옴 을 보여준거라고 생각햇는데 아닌감
-
작성자왈왈컹컹 작성시간 26.06.17 저렇게하면 시청자한테 군인출신인걸 인식시키기 좋아ㅅ??
-
작성자나는거북이 작성시간 26.06.17 조금 캐릭터해석이 과하다고 생각하긴 함
김무열처럼 나긋나긋하고 조용하게 강함을 보여주는 캐릭터였으면 했는데
너무 악쓰니까 치와와가 왕왕거리는 느낌이라 아쉬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