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웹툰을 안봐서 모르겠는데 참교육

작성자민정수석비서관|작성시간26.06.17|조회수340 목록 댓글 7

진기주 굳이 저렇게 다나까 써가면서 특전사 모습
보일 필요가 있었나 싶네여

조금 오글거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 구 | 작성시간 26.06.17 웹툰에선 안그러긴해요 ㅋㅋ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7 웹툰하고 달라여
  • 작성자야 돈 | 작성시간 26.06.17 나화진 특전사 부하, 전역하자마자 스카웃해서 데려옴 을 보여준거라고 생각햇는데 아닌감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7 저렇게하면 시청자한테 군인출신인걸 인식시키기 좋아ㅅ??
  • 작성자나는거북이 | 작성시간 26.06.17 조금 캐릭터해석이 과하다고 생각하긴 함
    김무열처럼 나긋나긋하고 조용하게 강함을 보여주는 캐릭터였으면 했는데
    너무 악쓰니까 치와와가 왕왕거리는 느낌이라 아쉬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