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근 2-3주 수면장애와서 하루에 4-5시간 자고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17|조회수149 목록 댓글 5

그것도 중간에 계속깨고

저번주 1주일 주말포함 출장까지다녀옴


오늘도 1시에잠들어서 5시에깸

회사에서 조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고픈하마 | 작성시간 26.06.17 회사가 수면장애 고침 ㄷㄷ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라고 집가면 또 수면 박샇나있음
    회사에서 그렇다고 잘수있는것도아님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예전에 그랬었는데 스트레스성이라 마음을 좀 편하게 먹는게 중요한거같아요
  • 작성자르상티망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요즘 잘 못자서 네시간 자는데 다크서클 생기고 사람들이 왤케 피곤해보이냐고함 ㅠ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17 서터레스때문이신듯...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