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면서 여자한테 나쁜놈 소리 못들어봤으면 잘생긴거 아니다

작성자Kingswag|작성시간26.06.17|조회수173 목록 댓글 8

라는 친구의 말을 들었습니다.










저 소리를 어떻게 듣지 고민할라니깐 폭력외엔 길이 안보이는데..

패다보면 욕중에 하나는 나쁜놈이겠지 싶네요

마침 저 말한 자식이 여자라서 잘된것 같습니다.



그동안 봉인해왔던 좌수정권을 다시한번 단련할 때가 온것 같군요.





영치금 넉넉하게 부탁드립니다. 살면서 한번은 잘생겨져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17 헤어질때 먼저 안잡으면 나쁜놈 소리들음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17 종종들어본거같은데
  • 작성자Kingswa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상 기만자 명단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7 ㅈ같이 생긴 새끼 라고 들은적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Kingswa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흐 ㅋ ㅈ같은 새끼보다 조금더 상처받는 말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