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폭행 고소한거 합의 전화 왔네용

작성자당신의맛|작성시간26.06.17|조회수513 목록 댓글 6

얼마전에 글 올렸었는데 아까 형사조정 위원회에서 전화옴

본인 확인하고 합의금 200 부르고 이 금액 아니면 절대 합의 없다 라고 말하니까 전달 후 다시 전화 준다 하심

한 5분 후에 전화왔는데 상대방이 일용직에 하루벌어 하루 먹고 산다 요즘 일이 없어서 돈이 없다 100만원에 해달라

라고 한다길래 피해자가 가해자 상황을 왜 이해하냐고 거절합

돈도 없고 안타까운데 해달라는 식으로 계속 말하심

근데 요건 그분이 하는 일이니까 그려려니 하고 계속 거절함

결국 합의 없다 라고 전달한다 하고 끊으심

근데 저에겐 민사가 남음ㅎㅎ민사까지 아주 철저하게 조질거임

아 200 모아서 전화 오면 200으로 끝낼 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7 일용직으로 힘들게 먹고살면 더 자중했어야 하는거 아니냐구옄ㅋㅋㅋ 인생은 실전임ㅇㅇㅇ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7 쌤통이다
    상황이 어려우면 때리질 말아야지
  • 작성자김택연 | 작성시간 26.06.17 왜 어깨밀쳤냐고 구라쳤냐니까 뭐라든가요?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17 돈도 없으면서 사람은 왜 치셨어요~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17 깜빵 못보내나여 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