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간만에 잠 많이 잤더니 개운하네

작성자서른의피지컬|작성시간26.06.17|조회수69 목록 댓글 4

퇴근하고 집 와서 한두시간 잤다가 일어나서
밥 먹고 대충 집청소 좀 하고 설거지하고
씻고 10시인가 11시인가 잠들어서
한번도 안 깨고 ㅈㄴ 푹 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노스페이스 | 작성시간 26.06.17 푹좀 자고싶네
  •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월화수목 3-4시간씩만 자다가 금요일에 몰아서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