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잠 많이 잤더니 개운하네 작성자서른의피지컬|작성시간26.06.17|조회수6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퇴근하고 집 와서 한두시간 잤다가 일어나서밥 먹고 대충 집청소 좀 하고 설거지하고씻고 10시인가 11시인가 잠들어서한번도 안 깨고 ㅈㄴ 푹 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7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이노스페이스 | 작성시간 26.06.17 푹좀 자고싶네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월화수목 3-4시간씩만 자다가 금요일에 몰아서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