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윈도우pc 와이파이 인터넷 일정시간 지나면 끊김문제..해결방법좀요 ㅠ

작성자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작성시간26.06.17|조회수64 목록 댓글 8

제어판설정이랑 와이파이 설정  다 하라는대로 했는데도 일정시간지나면 자꾸 끊기는데 

 

팁 좀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인텔 R 와이파이 -6 ax200 이요
  • 답댓글 작성자宋芸桦 | 작성시간 26.06.17 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문제있는 모델은 아니구 PCIe에 장착된건가요? 전원관리 확인해보시구 드라이버 제거하고 다시 설치 고고
  • 답댓글 작성자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宋芸桦 넵넵 ㅜ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7 pc에서할거다했으면 공유기문제아닐까요?
    일정시간마다 IP를 다시부여한다던지
  • 작성자공방풀업울라리 | 작성시간 26.06.17 공유기 설정에서 하거나 해당 통신사에 문의해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