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판설정이랑 와이파이 설정 다 하라는대로 했는데도 일정시간지나면 자꾸 끊기는데
팁 좀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인텔 R 와이파이 -6 ax200 이요
-
답댓글 작성자宋芸桦 작성시간 26.06.17 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문제있는 모델은 아니구 PCIe에 장착된건가요? 전원관리 확인해보시구 드라이버 제거하고 다시 설치 고고
-
답댓글 작성자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宋芸桦 넵넵 ㅜ
-
작성자ISTP 작성시간 26.06.17 pc에서할거다했으면 공유기문제아닐까요?
일정시간마다 IP를 다시부여한다던지 -
작성자공방풀업울라리 작성시간 26.06.17 공유기 설정에서 하거나 해당 통신사에 문의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