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범준 노래 ‘실버 판테온’ 가사 어이가 없네요

작성자bloodborne2|작성시간26.06.17|조회수460 목록 댓글 1

실버 3,4도 잘하는 건데
(나 보다는)

왜케 아쉬워하지?

라인 밀고 용타이밍에 바텀 궁 로밍간다?

판단력 상타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리님 | 작성시간 26.06.17 저거 당시 전프로였나 한테 운영 배우고 쓴걸겁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