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노래 ‘실버 판테온’ 가사 어이가 없네요 작성자bloodborne2|작성시간26.06.17|조회수4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버 3,4도 잘하는 건데(나 보다는)왜케 아쉬워하지?라인 밀고 용타이밍에 바텀 궁 로밍간다?판단력 상타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리님 | 작성시간 26.06.17 저거 당시 전프로였나 한테 운영 배우고 쓴걸겁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