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이벤트한다고 채끝스테이크 시키지 마십쇼... 작성자하늘로보내거라|작성시간26.06.17|조회수50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기가 장조림보다 질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17 장조림해먹죠 작성자일이가있네 | 작성시간 26.06.17 굽기선택이안댐? 심각하네 답댓글 작성자하늘로보내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택됩니다 미디움으로 했는데....일단 굽기 문제가 아니고 고기 자체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