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2012년으로 회귀하면 딱하나만 기억하면 뭐사서 언제팔아야돼요?

작성자굴단|작성시간26.06.17|조회수232 목록 댓글 12

혹시모르잖아요 제가 귀여워서 회귀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17 비트코인사서 1억찍으면 팔고
    그 돈 다 하이닉스 투자
  • 답댓글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7 22222222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17 비트코인 ㅈㄴ 사서 코로나때쯤 팔면 댐
  • 작성자신세계의 신 | 작성시간 26.06.17 만원씩에만 사도 1억될때까지 팔면됨
    굳이 사팔사팔 안해도 ㅋㅋ
  • 작성자래퍼다래빼고초고수 | 작성시간 26.06.17 비트코인 2400에 팔고 500사고 1억팔고 더길어지면 까먹으니까 이것만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