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나고 나면 아 이렇게 말할껄 후회되는 것

작성자qq평평평|작성시간26.06.17|조회수156 목록 댓글 4

매번 순간들이 지나가자마자 

 

아 이렇게 말할껄,,, 또는 

 

이렇게 행동할껄 ㅜㅜ 하면서

 

후회되는 일들이 요즘들어 점점 많아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7 뭐 다음에는 잘하면 되지않것습니까 껄껄껄
  • 답댓글 작성자qq평평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껄껄껄쓰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7 성찰하는게 더 좋은 삶이라고 생각해요ㅋㅋ 아무말이나 저지르고 에라모르겠다가 아니고 오늘 하루 나의 언행을 반성한거니까 발전이 있을것임 !!
  • 답댓글 작성자qq평평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옹 긍정적인 마인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