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음악앱 갈아타야하나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17|조회수468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플뮤직쓰는데 랜덤플레이하면 맨날 같은 음악만 틀어줌특히 케이팝이 심함. 팝송이나 랩은 다양하게 틀어줘서 운좋으면 띵곡 발견부기하는데 케이팝은 마치 누군가가 만든 플리 주구장창 듣는거같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천시민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애플뮤직 쓰는데전 걍 플리 만들어서 들음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몇갠 플리 만들어놨는데 가끔 신규곡 듣고싶어서 셔플틀어놓음 맨날 들은노래만 틀어줌. 케이팝 여돌이 심험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17 스포티파이도 비슷해요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7 스파도 똑같음부기 작성자시간여행자77 | 작성시간 26.06.17 멜런부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