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년만에 맞춘 컴퓨터 메인보드 초기불량 흑흑..

작성자나는나와연애한다|작성시간26.06.17|조회수294 목록 댓글 1

근데 물건없어서 새제품 교환이 3주 걸린대요.
수리도 2~3주
리퍼제품 하나있다는거 보니까 전원부 커버에 기스...

예전엔(10년전) 교환증 떼주고 구입한곳에서 교환 받았는데
요즘은 아닌가봐요
구매처엔 물건은 있다곤 하는데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7 초기불량 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