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에 까치한테 뒷통수 맞은 뒤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작성시간26.06.17|조회수298 목록 댓글 21

지금 머리 만져보니 피딱지 앉아있음 ㅋㅋㅋㅋ ㅅㅂ껏 발톱으로 후려치고 갔나 아직도 아프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심지어 뒷빵이었음 ㅋㅋㅋㅋ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 작성시간 26.06.17 전 까치색기가 나뭇가지 팔뚝만한거 물고가다가 차에던지고갔어요..ㅅㅂ
  • 답댓글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리 안 깨졌나요 ㄷㄷㄷ 위험하셨네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7 ㅎㅎㅈㅅ;;;
  • 답댓글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주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