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머리 만져보니 피딱지 앉아있음 ㅋㅋㅋㅋ ㅅㅂ껏 발톱으로 후려치고 갔나 아직도 아프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심지어 뒷빵이었음 ㅋㅋㅋㅋ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작성시간 26.06.17 전 까치색기가 나뭇가지 팔뚝만한거 물고가다가 차에던지고갔어요..ㅅㅂ
-
답댓글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유리 안 깨졌나요 ㄷㄷㄷ 위험하셨네
-
작성자둘기얏2 작성시간 26.06.17 ㅎㅎㅈㅅ;;;
-
답댓글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