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에 부산 출발하면서
예약했고 52700원 줬어요
아으으 부산 도착(8시 10분)
하고나서 카페에 체류하고 있던
1시간/지하철 탄 시간 총 1시간
빼곤 계속 걸어다녀서 힘들어여ㅠ
좀 쉬었다가 바닷가 구경가려구요
근데 에어컨 이거 온/오프 눌러도
작동이 안되는데 호텔 중앙 에어컨
일까요? 저 ㅈ된거임?ㅠ
다음검색
오늘 새벽에 부산 출발하면서
예약했고 52700원 줬어요
아으으 부산 도착(8시 10분)
하고나서 카페에 체류하고 있던
1시간/지하철 탄 시간 총 1시간
빼곤 계속 걸어다녀서 힘들어여ㅠ
좀 쉬었다가 바닷가 구경가려구요
근데 에어컨 이거 온/오프 눌러도
작동이 안되는데 호텔 중앙 에어컨
일까요? 저 ㅈ된거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