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텔 체크인 완료~~~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640 목록 댓글 42

오늘 새벽에 부산 출발하면서
예약했고 52700원 줬어요

아으으 부산 도착(8시 10분)
하고나서 카페에 체류하고 있던
1시간/지하철 탄 시간 총 1시간
빼곤 계속 걸어다녀서 힘들어여ㅠ
좀 쉬었다가 바닷가 구경가려구요

근데 에어컨 이거 온/오프 눌러도
작동이 안되는데 호텔 중앙 에어컨
일까요? 저 ㅈ된거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지드세요 | 작성시간 26.06.17 에어컨 온도낮추면 돌걸요?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되네옄ㅋㅋㅋ 감삼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스날아드벡라프로익돈까스 | 작성시간 26.06.17 어딘데 그렇게싸요?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해운대 3성 호텔 치면 노다지 많아유
  • 답댓글 작성자아스날아드벡라프로익돈까스 | 작성시간 26.06.17 미카미 꿀팁 ㄱ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