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받자마자 이름 계속 잘못부름
내일 당장 면접보자고 해서 일단 알겠다고 하고 잡플 검색해봤더니
일관된 리뷰의 1.7점 ㄷㄷㄷㄷ
면접 안내 온 문자에서도 이름 잘못부름....
그래서 걍 면접 불참한다고 파토냈슴다.
ㅅㅂ ㅠㅠㅠㅠ
이름 계속 잘못부른건 너무한거 아님ㅠㅠㅠㅠ
다음검색
전화 받자마자 이름 계속 잘못부름
내일 당장 면접보자고 해서 일단 알겠다고 하고 잡플 검색해봤더니
일관된 리뷰의 1.7점 ㄷㄷㄷㄷ
면접 안내 온 문자에서도 이름 잘못부름....
그래서 걍 면접 불참한다고 파토냈슴다.
ㅅㅂ ㅠㅠㅠㅠ
이름 계속 잘못부른건 너무한거 아님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