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면접 보라고 연락이 왔는데

작성자DEADPOOL|작성시간26.06.17|조회수258 목록 댓글 6

전화 받자마자 이름 계속 잘못부름
내일 당장 면접보자고 해서 일단 알겠다고 하고 잡플 검색해봤더니
일관된 리뷰의 1.7점 ㄷㄷㄷㄷ
면접 안내 온 문자에서도 이름 잘못부름....
그래서 걍 면접 불참한다고 파토냈슴다.

ㅅㅂ ㅠㅠㅠㅠ

이름 계속 잘못부른건 너무한거 아님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17 거르는게 맞다
  •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17 기본인데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17 인사팀에서 님 도망가라고 일부러 그런거임
  • 작성자빛바랜호피 | 작성시간 26.06.17 26일에간다고하시죠!
  •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17 ㄷㄷ거르죠 이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